본문 바로가기

캠핑

팰리세이드 공임나라에서 엔진오일 교환 후기

반응형

 

공임나라에서 엔진오일 교환하기

엔진 오일을 교환하러 공임나라에 왔습니다.
벌써 5번째 이용하고 있고 나름 만족스러워 정비하는 동안 글을 끄적여 봅니다.
전에는 현대자동차  블루핸즈에서 주로 이용했었고 가끔 바쁘면 인근 개인 경정비업체를 이용했습니다.
그러다 친구의 추천으로 공임나라에서 엔진오일교환을 한 이후로는 계속 이용하고 있네요.

공임나라가 좋은 이유
자기가 원하는 종류의 오일이나 부품, 타이어를 직접 구매해 공임비만 들이고 정비 시공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렇게 구매해서 정비하면 기존 현대자동차 블루핸즈를 이용했을 때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5천 킬로에 한 번씩 오일교환주기에 차가 2대라고 가정하면 한대 할 금액으로 두대 할 수 있다는 결론이 나왔습니다.

엔진오일  및  필터교환 공임비 19,000합계 78,800원 

교환할 제품을 직접 구매해야 되고 지역에 따라 차이가 있겠지만 우리 지역의 공임나라는 예약제가 아니라 선착순이라 와서  대기할 때도 있지만 한두 번 하다 보니 어렵지 않았습니다.
다른 곳도 대기는 마찬가지^^


엔진오일 등 각종 교환 및 정비, 수리 그리고 판금, 도색까지 가능한 원스톱 정비업체라 간단한 접촉사고의 경우에도 공임나라에서 저렴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피플앤카 앱 설치하고 가입하면  5%적립도 해 줍니다.  또한 남은 엔진오일은 작업전 가져간다고 요청하면 따로 챙겨 주십니다.

 사무실 여직원 및 일하시는 모든 분들이 친절하시고 교환주기에 따른 상태라든지 점검도 가능해서 점검시

의논하고 놓친 부분이 있으면 교환정비도 가능했습니다. 

 
이러한 편리성과 장점 때문에 계속 이용하고 있네요.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